현재 아스가르드에는 마법이펙트를 끄고 켤 수 있는 설정이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이 그룹사냥을 할 경우 스킬 이펙트로 너무 복잡해지는 화면을 깔끔하게 보고, 렉을 줄이는 효과가 있어 유용하게 쓰이고 있죠.

하지만 마법 이펙트를 꺼도, 몹에게 저주를 걸면 이펙트만 보이지 않고 걸린 저주에 따라 몹의 색이 변합니다.

저는 이러한 저주 효과도 보이지 않게 할 수 있는 설정이 나왔으면 합니다.

왜냐하면 다수의 몹이 이 효과를 받으면 확실히 유저에게 발생하는 렉이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많은 몹이 저주를 풀 수 있게 되어 광역저주가 들어가는 일은 생각보다 많지 않지만 딱 하나 도적의 독 전염 스킬은 다수의 몹을 잡을때 항상 몹들에게 중독 상태를 걸 수 있습니다.

이 저주스킬은 저주를 오래 걸기 힘든 몹들에게 확실하게 저주를 계속 걸 수 있어서 도적 그룹사냥의 밥줄 스킬이 될 수 있을만큼 유용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 스킬이 유발하는 다수의 지속적인 이펙트에 의한 렉을 원하지 않는 유저들은 이 스킬이 사용되는 것을 꺼려합니다.

이러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마법이펙트가 보이지 않게 설정하면, 저주에 의한 몬스터 색상 변화도 보이지않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추가적으로, 대미지 이펙트도 끄는 설정이 나온다면, 많은 유저들이 렉을 덜 먹고 사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을..
profile
도적도적도적

[댐피]아스매너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