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도적의 채찍 이대로둘것인가..

도적의 채찍 솔직히 방어를 포기하고 하고싶어하는분들도 계십니다

허나 가장큰문제점은 .. 포기할만큼의 메리트가없다는것이지요

그중가장큰걸림돌이

도적의 천상 채찍구현이 안되있다는것이지요..

4변기준 100댐의댐뻥을 포기하고 75뻥을선택하라..

채찍의 대미지를 엄청나게 주지않는이상 힘들지요..

도적의 천상완봉 채찍구현을 도입해달라

2. 검전사 벨런스패치가 준비중이라는 말이나온지가 벌써 1달이다되갑니다.

답변이없군요..


3.아스팀의 대응방식좀 바까줫으면합니다.
매주업뎃을 바라는것은아닙니다.
다만 향후 업뎃예정인것...

즉 위에서 언급햇듯 각직업의 성향에 맞게 몇몇방식을 바꿀거다라는 걸

매주 공지에만띄어줘도 그직업을 하는이에겐  희망을 그로인하여 아스인구의 감소를 줄일수있읍니다.

 매주공지에 1~2주안에 시행하려고 하는  부분에대해서 간략 혹은 세밀한 공지가 필요합니다.

 4.본섭에도 영자가 나타나줫으면합니다.
테스랑과 테스군 등 분명히 테스터섭에선 2명이 돌아갔습니다.
이번 화신패치를 본섭에 정해진날짜에 한이유로 아스팀에선 리포팅이부족해서란 말을 하셨습니다.
허나 리포팅의양은 분명늘었지만 패치는 테섭때보다 더딥니다.
또한 유저와의 소통도 더줄었구요.

본섭 하루씩돌아가며 각서버를 돌아야한다고 보진않으십니까.

 예쩐 오베및 유료화 초기만해도 1주에 1번정돈 운영자님들을 뵈었었고

저또한 타섭을할때 영자섬에 2~4번정도 간기억이나네요
이 게시물을..
닝기링닝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