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그룹원, 친구, 길드원 모집 게시판

같이 사냥하러 갈 사람이나 친구를 구하거나, 길드원을 구하는 게시판입니다.
글수 2,468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그룹원, 친구를 구하는 글을 작성해주세요.
법딩
26911 2012-02-26
공지 길드원을 모집하는 글을 남겨주세요.
법딩
27206 2012-02-26
2208 바스포 인맥 구합니다 2
제녹스
2123 2011-10-17
2207 심심한데 같이 이야기나 나누실분 구해용.
케이
1826 2011-10-16
2206 4년만에 복귀한 직자 .... 1
하얀마음직자
1873 2011-10-15
2205 친구 해요!
땅콩십사조각
1917 2011-10-13
2204 ㅠㅠ힝같이할분 1
꼼치
2043 2011-10-11
2203 바스포 인맥구해요 ㅎ
[바스포]호현
1983 2011-10-11
2202 19남자임
돔페리뇽
2177 2011-10-10
2201 같이해엽 ㅋㅋㅋ 22살남자! 아무나 친추점 ㅠㅠ
아이스디
2097 2011-10-10
2200 친목 다지실분 구해요~
Vp.빈란드
2004 2011-10-08
2199 전길이나 친구분들구함!!(관심많이주세요ㅋㅋㅋ)
꽃닢여우
2090 2011-10-08
2198 인맥구해요~
까꿍라꿍이
1739 2011-10-06
2197 19여/ 친하게지내실분 7
(바스포)먼뒈에
2447 2011-10-06
2196 편하게지낼유저분들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현이
1902 2011-10-06
2195 19남 어제 막 시작한 개쪼렙 인맥좀 구해요.. 1
소년의편지
2227 2011-09-28
2194 전사 스승님 구합니당!! 1
앨리스
1863 2011-09-25
2193 댐피 인맥 구해요 ㅎㅎ 3
외국놈
1876 2011-09-24
2192 21살남 바스포 인맥 구해봐여 ㅋㅋ
빡션
1692 2011-09-24
2191 5년만에 복귀하는데 같이하실분 찾아용~
졸업하니백수
1787 2011-09-22
2190 28남 인맥 구합니다 >ㅁ< 몽땅 !!
삐뚤게살자
2055 2011-09-20
2189 [바스포]해외유저분 전용 친길 잇어요 [독도]
[바스포] 목사님
2143 2011-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