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크린샷 게시판

*스크린샷 게시판입니다. 아스가르드 관련 스크린샷을 올려주세요.

*파일 첨부가 안될때,
- http://asin.betanews.net/zbxe/2804424 확인해주세요-
- 프로그램 까는거 귀찮으시면 자유게시판 공지 확인해주세요-

*스샷이 본문에 보이도록 설정하는 방법은 [파일 첨부] 이후 [본문 삽입]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 싸이월드, 네이버 링크는 엑박떠요^^

상대방 비하 게시글, 분쟁 조장 게시글등 그 외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모두 가차없이 삭제처리합니다.

*모두가보는 게시판입니다. 쟁관련 글로 싸우지맙시다, 여기서 도발하지마세요,

글수 12,233
번호
글쓴이
공지 버그,사기 관련 스샷 올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3
Ex
238207 2010-05-03
공지 타인 사칭시 횟수 무관, 경고 없이 영구 차단 합니다. 7 image
BMW
245051 2010-07-13
공지 ★파일 첨부가 안눌릴떄 [스크린샷 올리는 방법] ★ 26 image
Ex
277887 2009-03-12
공지 ★★싸이월드, 네이버 블로그 파란블로그 링크금지★★ 14
ICA넥스그린
261750 2010-12-13
공지 스크린샷을 쉽게 올리는 방법(아스 공식 홈페이지 경유) 1 imagefile
법딩
224844 2012-02-26
12203 정보제공 이번에 받은 펭귄 11찍었습니다... image
윤송이
11731 2017-02-22
껏다 켜도 펫버프표시가 없네요...자동회복 기능은 작동 안 되고...레벨 낮다고 작동 안 되는 기술들도 전이 빼곤 다 먹통인데 그 전이라는 것도 정체를 알...  
12202 정보제공 이번에 받은 펭귄 추가정보 image
윤송이
9663 2017-02-22
패시브부터 다르네요...다른 기술들은 다 레벨이 낮아서 못 쓰고 있습니다...일단 렙업을 해볼께요 ㅎㅎ  
12201 정보제공 이벤트로 펭귄을 받았는데요... image
윤송이
9802 2017-02-22
특수기술이 뙇...혹시나 싶어서 다른 캐릭 괴조랑 펭귄을 확인해봤는데 없네요...뭘까요...  
12200 자유스샷 오늘자 앤딘 2 image
윤송이
10775 2017-01-14
이벤트 순식간에 끝나고 좀 잡담하다가 욕 마니 먹고 스르르 사라짐  
12199 자유스샷 멸 델라프? 5 image
윤송이
10587 2017-01-02
정상적인 방법은 아닌듯...  
12198 살이있는분 부쳐핸쪕~! 5
조각가
11511 2016-04-30
추억돋네  
12197 추억샷 와 아스가르드인 여기 아직도 살아있었어요? 4
카렌시아르
15969 2015-12-14
06년 07년 테썹 천화, 카렌, 아르아르 그뒤 바스포로 넘어와서 카렌시아르스샷은 맨위 천화 시절 제외 09년 말. 오랜만에 아스가르드 검색했는데 이 사이트가 있...  
12196 추억샷 추억팔이 시전 2 image
vaspo[쮸굴]
16691 2015-10-19
캬 취한다  
12195 자유스샷 길드11주년 기념으로 가면쓰고 놀기... 1 image
윤송이
14539 2015-10-02
길원분 도움으로 길드렙업도 하고... 가면 쓰고 놀려고 슬슬 준비중ㅋ 루어스중앙 집합~ 근데 점점... 길어짐 ㄷㄷ 그래서 두줄로도 서봄ㅋ 본격 가두기 시작...  
12194 정보제공 3달전에 들은 충격적인 사실... 1 image
윤송이
17094 2015-09-08
3달전...길드에 있는 중국인이 뭔가를 말함...그 대화내용임... 둘다 발영어이므로 문법이나 이런 거 따지지마요...못하는 거 앎....그래도 해석은 될꺼임...알아서 해...  
12193 정보제공 거울성 보라방... image
윤송이
14144 2015-08-20
보라방 맵이 있구나...하아...  
12192 득템샷 아스 한창 열심히 할 떄 스샷 2 image
네레이드
16564 2015-07-24
캐릭만 안 지웠으면...  
12191 정보제공 공룡&악어 2 image
윤송이
17402 2015-04-17
테섭에 한벌옷감이 나왓데서 갔는데... 마자냥에서만 나오는 공룡옷 악어옷이 있다더군요... 그래서 뽑아봄...ㅋ 공룡옷 가만 냅두면 춤을 춤...미췬 도안이 됨...  
12190 추억샷 드제섭20050107 5 image
[이카]환장할커플
15505 2015-03-10
신념정모스샷.ㅋㅋ  
12189 정보제공 이론적으로만 있는 무긴줄...ㄷㄷㄷㄷ 1 image
윤송이
21098 2015-02-06
용케도 살아남앗넹 ㄷㄷㄷㄷ  
12188 자유스샷 걍 길사 중 동던보스 로켓주먹 모음... image
윤송이
16182 2015-01-26
참...저렇게 무시무시하게 생겼는데 별로 안 아퍼서 조금 보스가 불쌍...예전엔 아주 빌빌뎃엇는데...ㅠㅠㅋㅋㅋㅋ 10년전 스샷인데 두방 맞고 빌빌빌빌빌 ㅎ...  
12187 자유스샷 피리부는 사나이...? 1 image
윤송이
13254 2015-01-16
밀레스가 이렇게 북적이는 곳이 아닌데 말이죠...ㅎㅎ  
12186 자유스샷 그냥 옟날에 헬숀을 많이 할때 작업한거 image
[댐피]캐나준
15525 2015-01-07
 
12185 변신샷 루어스망령 2 image
에리♥
13456 2015-0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어스에 망령이 떠다닌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84 버프샷 카튼님 버프샷 1 image
윤송이
12644 2014-12-23
이것으로 버프샷 끄읏~  
12183 자유스샷 만렙전사추가 2 image
에리♥
15911 2014-12-23
12년도에접고 2년만에 다시와서 드뎌만렙을 이루네요 ㅎㅎ축하해주신분들 감사요ㅎㅎ 이쁜짓하는 청령ㅋㅋ 자버프 데들리해카 & 파탈 글레어작방패...  
12182 자유스샷 이런 아이디가 있을 줄이야... 2 image
윤송이
15380 2014-12-21
3변...게다가 돌아온 용사...ㄷㄷ...본인 허락 받고 스샷 올림  
12181 버프샷 초롱롱님 버프샷 image
윤송이
12228 2014-12-20
점점 갈수록 마댐이 늘어남...ㅎㅎ  
12180 버프샷 마초님 버프샷 image
윤송이
10587 2014-12-19
역시 버프란...데미지가 3배라뉭...ㅎ 9줄 될까바 일부 버프 안 썻드만 8줄도 못 채우긴 했지만 뭐 나름 괜츈함 ㅎ  
12179 추억샷 아직도 아스 하는사람있음??
[에리스]bosh
11012 2014-12-19
헐 대단 ㅋㅋㅋ  
12178 득템샷 헬숀하다가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일 3 image
윤송이
11380 2014-12-08
올ㅋ 득템이다~~~~ 아이 씐나~~~ㅁㄴㅇㄻㄴㅇㄻㄴㅇㄻㄴㅇㄻㅇㄴㄻㄴㅇㄹㄴㅇㅁㄹ아스 4대 주적...멕스웰...파씨오...메키엘...넥슨GT...헬숀 자주 가는 분들에겐 흔...  
12177 자유스샷 돈은 충분한 상태에서 이 상황이면...? 1 image
윤송이
11717 2014-11-17
해킹템인데 돈 충분한 상황이면 과연 살까요...?ㅎㅎ 며칠전 아침에 일어난 일이었는데...누가 샀는지 내렸는지 잠깐동안 올라왔었슴...돈이 충분했다면 어...  
12176 옷감 2900원짜리 처음샀는데 ... image
선천사
8809 2014-10-29
마법의옷감 2900원짜리 두개샀는데 하나가떳네용옆에계신분들이 심상치않다고 막그러시는데 얼마나할까용?옷감처음산거라 비싼건지도모르고 입...  
12175 득템샷 알파아몰큐브 image
윤송이
9927 2014-10-22
야홍 드디어 머거봄 ㅋㅋ 다묘1존 가고일이 줌 /ㅅ/ 하루에 한시간씩 해서 몇 주 걸린 거 같네요...  
12174 자유스샷 하루살이_10th_Anniversary 기념스샷방출(약스압) 5 image
윤송이
11020 2014-10-01
음...설마 10년까지 갈 줄은 몰랐는데...ㅋㅋ...뭐 게임 망할때까지는 그냥 쭉 갈 거 같습니다 ㅋㅋcafe.daum.net/mayfly2 <-- 카페인데...어차피 길원만 글 볼 수 이쓰니까 걍 대문구경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