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밀리터리 게시판

현역과 예비역 . . . 그리고 민간유저들을 위한 쉼터 ! 군대에관한 질문 얼마든지 받아드립니다.
글수 1,809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 아스가르드인 밀리터리게시판 연명부 ★ 182
Eris김비류
104502 2008-08-21
공지 ※ 입대하시는분들을 위한 조언 ※ 32
Eris김비류
102642 2008-11-05
공지 해군가이드 21
아나스타시스
92327 2008-12-05
공지 밀리터리 게시판지기 구해요 5
켈피
73224 2010-04-20
공지 육군가이드-훈련소입소전+입소 30
[인카]깜찍테디베어
100772 2009-01-28
공지 공군 가이드 25
ICA넥스그린
97983 2009-03-21
공지 부대를 적어주세요~ 174
켈피
125540 2009-04-19
공지 대한민국 해병대(Rokmc) 가이드 24
스님덥친수녀
90101 2009-11-06
1749 8군단이신분읍나 ㅠㅠ 17
베록
6735 2009-04-13
흐암....역시 막내라서그런지 바쁘네여 ㅠㅠ그래서 하루시간은 후딱지나가는듯..막 이것저것하다보면..그래도 전 군번 풀렷대요..제 맞선임이 일병임...6개...  
1748 담주부터 군지검인데
지옥도
6627 2012-03-28
휴가나와서 띵가띵가노는중..일요일복귄데 다음날부터 군지검.. 나어떡해...벌써 복귀가두려워지네용  
1747 아 저 망했음... 입영통지서 ㅠㅠㅠ 9 image
[인카]악동루나
6579 2011-04-24
이거 꼭 해보리라 다짐한지 언 668일이네요 ㅠㅠ  
1746 장갑차조종수 잇으신가여 5
지옥도
6565 2011-01-01
상무대에서 엊그저께 8사단 기갑수색대대로 배치받아서왓는데 장갑차가업더군요3~4월에 k200A1으로 들어온다는데 운전하기는 편할거같은데ㄷㄷ상무대...  
1745 10월 왜케 안오죵 7
Eris김비류
6448 2008-08-03
10월에 17.18일 찍고 지베가야되는데왜이리 여름이 긴거졍............ㅋㅋㅋ  
1744 간부사관 9
금류
6426 2010-08-14
지금 전 인생의 새로운 갈림길에 선 기분입니다솔직히말해서 선생님이라는 미래는 사범대에 다니는 다른분들께는 죄송한 말일지 몰라도무난한 인...  
1743 5월 의무병 입대해요.........OTL 5
E싸이클론킥
6388 2011-04-19
5월 9일에 시험이 끝나는 친구들을 위해 그 때까진 혼자 놀고 있으마 하고 각세우고 단언했는데,이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5월 9일 입대 두둥 떴습니다. 기분 뭐...  
17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Eris김비류
6368 2008-08-02
드디어쿠닌들의 게시판이 생겻군요..빵히님 ㄳㄳ여자분들도 많이 놀러와쥬셍...ㅇㅉ..;;ㅋㅋ  
1741 이게 뭥미...-ㅅ- 5
아나스타시스
6364 2008-08-02
놀랬음 ㅋㅋㅋ..... 뭐 이제 병장이라 얼마 안남았지만..(보이긴 허냐?)... 여튼 뭐...-_-;; 내무반에 사람도 3명밖에없어서 심심해 죽을지경이라할거없어서 멍때리면서...  
1740 201특공도 있었군요!!! 3
[vaspo]Crom
6344 2012-02-03
아스인 게시판에 글 적으러 왔다가 문득... 옛생각에 밀리터리 겟판을 뒤적뒤적해봤더니출신부대인 201 소속 분이 글을 남겨두셨네요. 루베님(...맞낭?;; 아님 한...  
1739 공군 항공전자장비정비(항전)인 없나요~ 5
ㅎㅎ
6329 2009-08-16
현재 기술학교에서 공부중인 항전인이에여50일 외박 나왔구여그리고 아스인에 공군인 계시면 제가 자대가면 인트라넷에서 잘부탁드려여 ㅋㅋ  
1738 쿠닌들에게 보내주면 좋아하는 물건은!? 10
민간인
6306 2008-08-03
땅에서 나라를 지키는 쿠닌아저씨+_+에게 택배로 뭐 보내려고 하는뎅,뭐보내야 젤 조아할까여??글구 택배는 걍 동네 우체국 찾아가면 보내는 곳 있나여!?  
1737 28사단 81연대있나요 운전병임 2
헥스터아르
6243 2010-07-25
ㅁㄴㅇㅁㄴㅇ  
1736 102보충대로 입영받앗는데 11
new moon
6206 2009-12-23
가는방법이랑 자대배치 어디어디받을수잇는지 알려주세요제가 서울노량진에사는데 고속버스타고가면대나요?그리고 자대는 11사단이랑 21사단 22사...  
1735 오늘 첫 싸지방. 12
[Vaspo] 혈류풍뢰
6136 2011-06-05
군대 온지 약 3개월 됬는데 겨우 싸지방 왔습니다.컴터도 후져서 한 35분 대기타다가 겨우 로그인 했네요 ㅠ아스인분들 다들 잘 계셨습니까?자대 선임들 중...  
1734 5사단 36연대 1대대 8소초 2분대 11번유탄수! 2
선팔포
6133 2010-12-06
100일휴가 스타트!!  
1733 육군이나 공군 전역하면 얼룩무니 입나요 ? 8
[바스포]푸른음속
6074 2011-12-13
전해군 인데 신형 전투복으로 전역 ㅠ  
1732 7군단 7포병여단 670포병대대 잇으세요? 2
윤송이
6037 2010-04-26
저 담달에 글루 동원훈련 가는디...ㄷ.,ㄷ.,ㄷ.,ㄷ.,ㄷ...시, 시설좀...?ㄷㄷㄷㄷ 뭐 기대는 안하지만...ㅎ.ㅎ;  
1731 저.. 6
핫도리
6015 2008-08-04
빠르면 11월 늦으면 2월 입대될꺼같은데........................제 아빠가 아스인이라면?!제발 군번줄ㅠ.ㅠ..풀리기를...젤걱정되네여.. 군번줄이 흑흑위엔 없고 아랜 미친듯이 들어...  
1730 저도,, 집에 좀 가고 싶네요 ㅎㅎ;; 11
발레포르
6002 2008-08-03
오늘부로 딱 40일 남았는데 ㅎㅎ;;하루하루가 안가는 그런 상태 ㅋㅋ뭔가 막 하면 시간갈까 해서오늘 안가던 종교행사도 다녀왔는데역시 오후 되니까.. 타...